Drink/위스키

발베니12년 더블우드 위스키 리 가격 및 구입 방법

Clover # 2024. 7. 16. 12:00

발베니12년 더블우드 위스키  리뷰 - 가격 및 구입 방법

오늘은 한국에서 너무 유명한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위스키를 먹고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한국인에게 유명한 발베니 모두 다 알고 계시죠?

 

맥켈란 다음으로 한국에서는 유명하면서 많이 마시는 위스키가 아닐까 싶은데요. 코로나 기간동안에는 품절이 되면서 도저히 구할 수 없어서 코스트코나 홈플러스, 이마트에 풀리면 줄을 서서 구입을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마시고 싶어하는 위스키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물량이 많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편의점에서도 종종 보이고, 이마트나, 코스트코 같은 곳에서는 다소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사실 가격 대비 먹을만한 술이라서 유명하지만, 최근에 유명해진 만큼 가격이 많이 올라간거 같아서. 더 좋은 위스키가 많다고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마치 산토리 히비키 위스키 같은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충분히 좋은 술이고 제법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아! 그리고 위스키 초보분들께 말씀 드리고 싶은게  술을 구입하자 말자 바로 마시는 분들께서 많이 계신데요.  위스키의 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하루 이틀전에 먼저 뜯어서 알코올을 날려주신 뒤 마셔주시면 더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가락시장에 위치한 우주디씨오피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발베니12년은 125,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옆에 16년도 있는데요. 확실히 12년이 구하기 쉬운거 같았어요.

 

 

 

 

바로 옆에 있는 Arran도 제법 괜찮은 위스키로 많은 분들에게는 엄청 유명하지 않은 느낌이지만, 한 번 마셔볼만하니까. 추천드리구요. 다음에 직접 한 번 마셔보면서 리뷰를 해볼게요.

 


 

다양한 술을 마시면서 블로그에 적어보기로 마음을 먹고 제대로 적지 못했는데요.  경제,부동산, 건축에 대한 블로그에 계속 맛집이나 술에 대한 이야기를 적기가 애매해서 생각하고 있었는데. 블로그를 만들어서 작성을 시작하기 시작했으니까. 앞으로는 더 많은 글을 적어볼게요. 앞으로도 다양한 술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까. 자주 방문해서 봐주세요.